해외스쿠버다이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천법무사 조회 4회 작성일 2020-10-17 23:43:26 댓글 0

본문

필리핀 세부 모알보알 다이빙 투어! 프리다이빙 , 스킨스쿠버 ㅣ시야 환상! 정어리떼 대박!

[Phillipines Moalboal Freediving tour!]
필리핀 세부섬에있는 작은 마을인 모알보알에 프리다이빙과 스킨스쿠버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모알보알은 세부시티에서 차를 타고 3시간정도 가야 하는 작은 바다 마을입니다.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바다가 이뻤습니다. 특히 정어리떼는 잭피쉬와는 다른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ㅠ

멤버들이 프리다이빙도 하고 스킨스쿠버도 해서 다른 매력으로 바다를 느끼고 왔네요! 즐거운 감상되세요!

유튜브 영상찍는게 매번 어렵지만, 해보다보니 재밌어서 계속적으로 영상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

#프리다이빙 #스킨스쿠버 #필리핀 #세부 #모알보알 #MOALBOAL #phillipines #필리핀다이빙 #필리핀스노클링 #스노클링




** Music
- TIME GOES BY (FEAT. JOANNA PASTEL) [AUDIO LIBRARY RELEASE]
- MBB - Sax
- https://www.bensound.com
Sax by MBB https://soundcloud.com/mbbofficial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 CC BY-SA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Sax-MB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Ricky Pasion : Enjoyed it!... thanks much...from Manila, Philippines
이가람 : 여기 얼마주고 갔나요?
쎈놈tv배꽌장 :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저는 전)무에타이챔피언이면서 세월호당시 구조에 참여하였고 지금은 해상, 재난,안전,구조,교육, 호신 등 나의 재능을 나누는 쎈놈tv 배꽌장입니다. 좋은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쎈놈tv배꽌장
eric : 프리다이빙 ㅠㅠ 물공포증 있는 사람도 이게 가능할까요? 전에 세부가서 30분정도 잠기는거 한번죽지 두번죽냐 하면서 온김에 후회없게 해보자 하고 스킨스쿠버? (산소통 매고) 가이드분 믿고 들어 가본적은 있었는데 쉽진 않았지만
극복이 될까요? ㅠㅠ 꼭 해보고 싶은데 하늘길 열리면 다시 갈 계획이거든요
이야기 : 진짜 너무 좋은 정보와 영상 예쁜 바다 풍경 감사합니다 ㅠㅠㅠ 아직 미성년자라 해외여행은 힘들지만 어른 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바닷속에서 만난 댕댕이! 멕시코 라파즈 스쿠버다이빙 여행!

멕시코 라파즈의 물댕댕이들은
매년 5월경에 태어나서
가을정도에는
호기심 많고
프렌들리한
베이비 물댕댕이로 성장한다
호기심 많은 물댕댕이는 다이버와 장난치고 교감하는걸 좋아한다

멕시코 라파즈 현지샵들은
먼저 물댕댕이를 쫒아가거나 괴롭히면 안되지만
먼저 다이버에게 찾아와
교감을 나누기를 원하는 물댕댕이들은
쓰담쓰담이 가능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쿠버다이빙 동호회
네이버카페 [다이브몬스터]
올바른 다이빙 문화를 함께 만들어갈 매너 있는 다이버님들 대환영!

https://cafe.naver.com/divemonste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mjaebyoun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바닷속여행자 투어 모집중

2020년 다이빙 일정

▶️1.21~1.26 시밀란리브어보드 태국
▶️ 2.19~2.23 보홀 필리핀
▶️ 3.25~3.29 녹도 #대만
▶️ 4.29~5.5 릴로안 필리핀
▶️ 6.10~6.14,15 사이판 북마리나제도
▶️ 6.23,24~6.28,29 로타 북마리나제도
▶️ 7.29~8.3,4 코론 필리핀
▶️ 9.26~10.4 #코모도리브어보드 인도네시아
▶️ 11.21~11.29 라파즈 멕시코
▶️ 11.27~12.9 중 아무때나 칸쿤 세노테 멕시코
▶️ 12.28~1.5 #라자암팟 리브어보드 인도네시아

자격 : 어드밴스드 레벨 이상 매너있는 다이버님들은 누구나 대환영

스쿠버다이빙 교육 및 투어 문의
전화☎️: 010-4362-2011
카톡: goodpeople4u
팀류- 이 맛스타 TEAM R.Y.U : 진짜 강아지 처럼 쓰다듬어 주니깐 좋아하네요? 신기하고 거 참 귀엽네요. ㅎㅎㅎ
김ᄋᄋᄋ : 하...... 너무나 눈물이날정도다 ...
홍아 : 우와~이런걸 이제 보다니 너무 가고 싶어요^^ 이 동호회 가입해야겠내요~^^
희동아빠 : 저도 다이빙 하지만 진짜 경이롭네요. 정말 기회되면 가고 싶네요. 멕시코 어느 포인트 인지요?
꼬로록뽀로록 : 우어ㅏ 버킷으로 찜콩

보라카이가서 스쿠버다이빙 안하면 개손해 (feat.마사지) / 막막한 해외여행 남들만큼 평타이상 치는 방법 #3 [VLOG]

안녕하세요 여러분 ~♡

찌니 : 스킨스쿠버 처음 해봤는데 하나도 안무섭고 너무너무 재밌어요!!! 사람들이 하라는건 다 이유가 있어요 ㅜㅜ완전 핵강추
미니 : 같이 스쿠버다이빙하러 갈 사람 손??!!!!

영상이 재밌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댓글과 관심 대환영이야~♡



Breeze2 - PeriTune https://soundcloud.com/sei_peridot/
Music promoted by 무료음원 라이브러리 https://goo.gl/EMEefC

Honeydew by PYC https://soundcloud.com/pycmusic/
Attribution-NoDerivs 3.0 Unported (CC BY-ND 3.0)
www.creativecommons.org/licenses/by-nd/3.0/
Music promoted by 무료음원 라이브러리 https://goo.gl/EMEefC

Positive Happy by PeriTune
https://soundcloud.com/sei_peridot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www.creativecommons.org/licenses/by/3.0/
Video Link:


Mind Your Time by Me.So https://soundcloud.com/me_so/
Music promoted by 무료음원 라이브러리 https://goo.gl/EMEefC
임진윤 : 저도 스쿠버 다이빙 버킷리스트 목록중 하나인데 부럽슴돠~
마루의 일기장 : 우와 물고기를 엄청 가까이에서 볼수있네욤 ㅠㅠ 지금 호핑투어랑 체험다이빙이랑 둘중에 고민중인데.. 어떤게 더 좋으셨나요??
너구리 : 가격이 어느정도에하셨나요?
빅머슴맨 : 다이빙잼있게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
김밍 : 업체 여쭤봐두 될까요?

... 

#해외스쿠버다이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eoultongilmarath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