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무료버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덩어리 조회 82회 작성일 2021-10-17 00:07:26 댓글 0

본문

스타크래프트 II 무료 플레이: 성장기 (풀 버전)

스타크래프트 II에 무료 플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캠페인: 자유의 날개 무료
사령관: 5레벨까지 무료
순위전: 무료로 잠금 해제 가능

스타크래프트 I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tarcraft2.com/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tarcraftKR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starcraft_KR
박성현 : 이런 약 찬성합니다
Neal K Sound : 뭐야ㅋㅋㅋㅋ 블리자드가 약빨았어
소설가나관종 : 간만에 다시 하니 꿀잼 허니잼 ㅋㅋ 옛 친구들하고 명절에 모여서 딱지치기 하는 기분이든다!
CS : 이 게임은 무료로 해줍니다
익명이다이것들아 : 스타2를 어른들의게임으로 자처하지마!!

스타크래프트 II 무료 플레이 개요

무료 플레이를 통해 신규 및 기존 스타크래프트 II 플레이어 모두 스타크래프트 II 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장엄한 SF 대서사시의 1부인 자유의 날개를 이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을 펼치고 싶은 분들께서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승리하는 것만으로 순위전 래더를 쉽게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협동전에서 캠페인과 대전 요소가 어우러져 독특한 게임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알라라크나 노바 등 스타크래프트 II 이야기 속에 등장했던 상징적인 캐릭터들 중 여러분의 플레이 방식에 맞는 영웅으로 협동전을 플레이 해보세요. 스타크래프트 II 를 플레이하고 싶으셨다면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지금이 적기입니다!
Banana Cloud : 샀지만 상관없다. 이걸 계기로 친구들이 부담없이 시작해서 같이 즐길수 있다면
신규유저 여러분 환영합니다ㅎㅎ
insung park : 협동전 5레벨 무료 정말 좋네요! 이제 사기전에 플레이 해보고 살 수 있다!
익명 : 저렇게 해외대회에서 관중 많은건 참 부럽다... 선수들도 경기할맛 날듯
Lee Lee : 아케이드(유즈맵)은 이미 3년 전에 무료화 된상태라
래더하고 자날 무료로 풀렸다고 크게 동요할 필요가 없음ㅎ
사슴사슴DearDeer : 자날 무료 감사합니다. 블쟈님 충성충성

스타크래프트 II 무료 플레이: 지친 게임 생활에 날개를

스타크래프트 II와 함께 지친 게임 생활에 활력을 되찾으세요! 스타크래프트 II 3부작 대서사시의 서막을 알리는 자유의 날개 전체 캠페인을 무료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I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tarcraft2.com/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tarcraftKR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starcraft_KR
흑열전구 : 섬네일 미친건가 오피셜아닌줄
모아요 :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
Korea Beatbox TV : 약이다 약!!!!
Meelin Eza Gapara : 240p로 시청하시면 더욱 깊은 영상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cr : 유튜브 댓글은 잘 안다는데 이거 디테일 레알 제대로네 마지막 친구들 같이 웃는장면하고 김기열 이름 한자자막에 지렸다.. 개고퀄이다..ㅋㅋ

... 

#스타2무료버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3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eoultongilmarath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