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심부름센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달건이 조회 29회 작성일 2022-01-11 15:48:43 댓글 0

본문

"살인 1억, 반신불수 5000만원"...심부름센터 맞아?_121023_채널A NEWS

"[뉴스A] 최근 남편의 의뢰를 받고 아내를 살해한 심부름센터 업자가 붙잡혔습니다. 이렇게 사생활 뒷조사뿐 아니라 상상하기 힘든 범죄까지 저지르는 심부름센터가 난립하고 있습니다.
http://news.ichannela.com/tv/newsa/3/all/20121023/50336902/1"
lovelsnet09 : 돈만있으면 자기가싫어하는사람을 죄다죽일수있는세상이됐구나..진짜 개같은세상이구나..
Kris C : 이쯤되면 심부름 센타라는걸 불법으로 다스려야하는거 아닌가? 걍 수수방관이야?
마구니 : 저건 청부살인이지 심부름센터가 아니야ㅋㅋㅋ
웃음건강 : 몇년안살듯 판사만섭외하면 썩은적폐 대한민국판사들
USA : 허가를 왜 해주나요.?

외도 증거 수집, 심부름 센터? 이 영상 먼저 보고 하세요

흥신소, 심부름센터, 증거 조사 업체
명칭도 다양한 이런 곳에 의뢰하는건
과연 합법일까??
이혼전문변호사가 명확하고 통쾌하게 알려줍니다.




21년차 이혼 상속 전문 변호사가 전해주는
가정 법률 이야기.

조혜정 변호사 공식홈페이지 구경가기
http://www.ihonbonsaek.com/

조혜정 변호사 가정상담소 BLOG 구경가기
https://blog.naver.com/laurellcho

조혜정 변호사 사무실 찾아가기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18, 5층(서초동)

조혜정 변호사 자문구하기
☎ 02 3486 2140
Young S Jo : 변호사님 마지막 멘트 끝! 너무 귀여워요 ^^
청년탐정TV : 변호사님의 말씀 공감합니다.
20년 8월 5일 탐정 합법화로 인해,
아무나 이 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의뢰하려고 고민하고 계신다면,
민간조사 업체 의뢰하실 때
사업자 등록증 및 민간자격증 등,,확인이 필요합니다.

사업자 등록증에서도 종목은 [탐정 및 조사 서비스업]으로 신고 된
정식 업체에 의뢰하셔야 합니다.
(제대로 된 업체가 아니라면, 분명히 사업자 종목이 심부름센터, 유흥업소로 신고되어 있을겁니다.)
탐정사무소lsk : 잘보고갑니다^^
홍미경 : 2년 넘게 별거중입니디ㅡ.
증거가 없어서 소송을 못하고 있습니디ㅡ.몇년 별거하면 소송을 할수 있을까요?
하루하루 : 심부름업체 이용하기 무서울 것 같아요.
돈 주고도 ... 떼먹으면?ㅎㅎ

보고싶은사람을 대체 어떻게 찾아준다는걸까?

#심부름센터#흥신소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용진 : 새로 들어온정보인데 한번에 안알려주고 돈을 작업비용이라고하면서 계속해서 뜯어간다고해요 절대 하지마세요 범법입니다

악용될까봐 걱정되시는분들이 많으신것같아요
악용같은 생각을 안한건 아니지만 제 생각에는 우리사회에 암적인부분이 숨긴다고 될일이 아닌것같습니다.
반대로 생각해서 음지에있는걸 더 알려서 이런게 아예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뿐입니다
기왕에 노란딱지도 매일 붙는데 수입을 떠나서 영상이 애매하게 말고 훨신 더 알려지고 퍼날라져서 높으신분귀에도 들어갔으면해요
이번에 기자분이 인터뷰도 따간다고 하십니다. 제가 흥신소 얘기도 꼭 할겁니다 믿어주세요..
저를 믿어주신분들에게 항상 감사합니다




궁금하신게있으시면 QNA적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https://www.facebook.com/JinYongJin09/ 저의 영상이 페이스북에다가도 올리고있어요 여기서도 보실수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jinyongjin92 제보 많이해주세욤~
https://www.instagram.com/jinyongjin0327/?hl=ko 인스타
병허이 : 형 제발 자연사길만 걷자❤️❤️
MJ G : 넘쳐나는 레드오션 시장에서 이런 컨텐츠 만들어낸 게 대단하다 진짜
ESekia : 실버버튼 들고오면서 해맑은 봉구같은 표정 지으시는데ㅋㅋㅋㅋ 웃긴데 보기좋아서 좋네요 항상 잘 보고있어요!
J K : 6:58 그 와중에 실버버튼 들고 오시는 표정 왤케 귀여우시지 ..ㅋㅋㅋㅋㅋ

... 

#양천구심부름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63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eoultongilmarath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