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예초기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티커샵 조회 6회 작성일 2020-10-22 11:47:04 댓글 0

본문

[S.040] 가스 예초기 사지마오~ 계양 가스 예초기 KM-230SG

사용하기 편한 가스 예초기
하지만 중대한 문제가 있는데..

PEN-F + 25.95
H1N + BY-M1

카페: http://cafe.naver.com/godoftools
문의: director_kdh@naver.com
강경원 : 영상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질문 하나 여쭤봅니다
오일 뺀 후 재사용도 가능하나요?
찰'S. : 잘쓰고 있습니다. 문제는 키가 178이상되시는 분은 봉이 다소 짧아서 허리를 조금 숙여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jordan kim : 한5년사용한것같은데 고장없고 편해요.
임정현 : 잘쓰고 있습니다. 아주편하게 벌초용 으로만.
문제인 : 정치권력이 지지율 제고에 이용해 먹는 반일...그러면 자국민 노예로 부렸던 조선의 역사도 대한민국 역사에서 지우고, 또한 조선을 반세기 동안 식민지로 삼았던 중국도 지워야 하지 않나요? 하다못해 북한도 중국은 천년의 적이라고 했다는데...중국의 동북공정에는 입도 벙긋 못하는 정치인들이 유독 반일에 열을 올리는 이유가 뭘까요? 바로 한미일 공조 파기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나라는 바로 중국이고요. 너무 뻔하지 않나요? 어쩌면 중국이 뒤에서 조종하고 있을지도.. 친중매국노들이 반일 정서로 국민들을 이용해 먹는게 보이지 않으십니까?

미쯔비시 부탄가스 미츠비시 LPG 예초기 가스예초기 조립법/시동법/보관법 완벽정리!!

공구브라더스- 예초기 완전정복 4탄
LPG 예초기 조립법/시동법/보관법!!!
예초기를 구입하긴 했는데 어찌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이 영상 하나로 모두 해결완료!!


#가스예초기#예초기#사용방법#추천#
GD SOLY : 저는 견착식을 선호합니다. 이유는
가스라 가볍지만 배부식은 손과 팔에 부하가 걸려 힘이듭니다.
넓은면적 하고나면 손티 떨려 밥먹기도 힘들죠.
하지만 견착식은 무게중심만 잘잡으면 손과 팔에 젼혀 힘이들지 않습니다. 손으로 드는게 아니라 오히려 밀면서 작업합니다.
어깨에 매는 멜빵도 양어깨로 부하를 나눠주는 멜빵도 있습니다.
두번째로 견착식이 한번에 회전반경이 훨씬 넓습니다.
배부식은 손으로 좌우로 돌리기 때문에 반경이 한계가 있지만
견착식은 몸통을 축으로 180도 이상 돌릴수 있기 때문에
한번의 회전반경이 2,3미터 이상 됩니다.
일의 효율성이 좋다는 말입니다.
저는 8봉에 500평정도 벌초하는데 저 혼자 다해도
3시간이면 끝냅니다. 끝나고도 손떨림 없습니다.
저처럼 1년에 한번하는 벌초는 가스 견착식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참고로 손잡이 두개를 달아 더욱 쉽게 할수 있습니다.
I love Korea : 코로나때문에 올해벌초는
초보인 저 혼자 했는데요
엄두가 안났는데...
이 동영상 도움 많이 됬습니다.

저는 굵은 풀은
예초기랑 같이 보내 준 날로 한 번 하고

그 다음에 짧거나 가는 풀을
나일론날로 갈아 끼워 했더니

쉽고 빠르게 되더라고요^^

지금은 녹초가 되어서 안마기로
안마하면서 쇼파에 누웠있네요^^

다들 벌초 조심하세요^^
ps. 안면보호장비 굿이였습니다.
돌이 튈까봐 샀는데 풀이나 벌레들...
거미줄...방어 톡톡이 했네요^^
박석문 : 제가 공구 관련해서 신뢰하는 유투버가 두분 계시는데, "공구왕 황부장"과, "공구부라더스" 입니다. 두분이 같은지역에서 협업(?)도 하시던데.ㅋ
며칠전에 밧데리 충전 예초기에 조금 쓴소리 달고 ~~ 댓글 잘 안다는데, 예초기 관련해서 이분 한테만 벌써 두번째 입니다. ㅠㅠ

2T 엔진오일은 파란색(?) 꼭 그런거는 아닙니다. 엔진 오일 관련 해서 아무리 강조 해도 지나치지 않는 말이 있는데, 반드시 식물성 엔진오일을 사용 하세요. 꼭~!! 결단코.. 매연이 확실히 줍니다. 이에 따른 엔진소리도 더 부드럽구요.

가스 예초기 말고도 2싸이클 휘발유 예초기 혼합해서 쓰시는 분들도 50:1 비율의 식물성 오일을 사용 하세요 꼭!!! 확실히 다릅니다.

스웨덴:(허스크 바나=존쓰레드) 식물성 엔진오일 이건 정확히 미네랄과 합성오일의 혼합오일 인데, 허스크바나 50:1 LS+ 라고 적혀 있는게 있습니다. (Low Smoke) 라는 뜻 임. 1리터에 만원 정도 ?. 색상은 푸르딩딩 하구요. 같은 회사 제품인데, 허스크바나 통이 더 튼튼 합니다.

독일 : STHILL꺼는 빨간색입니다. 0.5리터에 8천원? 일본:마루야마꺼는.속이 안보이는 통에 담겨져 있어. 이 두 제품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이태리:명품식물성 엔진오일 치파랠리~ 이건 빨간색도 있고, 파란색도 있는데, 전문가들 께서는 이게 최고라 하더군요 - 담엔 이걸로 쓸 예정임.

--------------------------------------------------------------------------------------------------------------------------------------------------------------------------------------------------------------------------------

부탄가스 예초기 : 2000년 미쓰비시 에서 특허 국내 2001년 후반 부터 판매.. 제가 2006년 36만에 구매, 이때 까지만 해도, 가스 배낭식 없었음.
현재 견착식 (5kg) 295,000~330,000원에 인터넷에서 판매 됨 / 배낭식(7.5kg)은 40만원 중후반 대 입니다 - 검색 해보심 아실겁니다.

둘다 22.5cc에 0.8kw 이며 7,000rpm , 가스 1캔으로 30~40분 사용 . 엔진오일통은 0.6ml 인데, 가득 채우면 가스 4~6캔 사용 할수 있습니다.
1마력 = 0.75kw 입니다. 이건 공식 입니다.1.5kw면 2마력 이렇게.. 환산 해보면 0.8kw =1.07마력 입니다. 이정도면, 풀 베는데 아무 지장이 없음.
저 샤프트 두께가 24mm 인데 저정도 두께의 나무 걍 베어 집니다. 100원 동전 두께...(26mm =500원 동전 크기)

저는 농가에서 초봄 부터 늦가을 까지,어쩔땐 한겨울 비닐 하우스 안에서도 사용 해 본적 있습니다. 엔진오일은 첨 구매시 써비스로준 0.5리터 다쓰고, 허스크바나 1통 쓴후 지금 존쓰레드 1통 다써 갑니다. 15년 동안 매년 썼는데.. 고장 없었구요. 오일 마개만 한번 교체 했습니다.

너무 꽉 잠그면 깨지는데, 인터넷 최저가 5천원 택배 3천원 8천원 들었습니다. 참고로 햇빛에 노출을 최대한 자재 바랍니다. 하얀색 통이 바래
나중에 잔량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점화플러그 와 에어필터 청소는 기본입니다. 가스 예초기용 날(?) 이런거 없습니다. 걍 좋은날 쓰세요.

자. 그리고 중요한 힘~! 파워~!이건 가스냐 휘발유 이냐 라기 보다는(물론 영향 있음) 배기량 차이입니다. 힘이 좋으려면 배기량이 많아야 하고
그러면 엔진이 커지겠죠? 커지면 무겁 습니다. 저거랑 비슷한 25cc 휘발유 예초기가 1.2마력 정도 나오는걸 보면 저건 잘 나오는겁니다.

10kg 짜리 휘발유 예초기 힘 좋은 2.5마력 등에 메고 벌초 / 5kg 짜리 1마력 가스 예초기 어깨에 걸치고 벌초.. 어떤게 더 힘 들까요?

엔진오일 비우지 않으셔도 아무런 상관이 없음. 굳거나 얼지 않구요,다만 마지막에 가스통 빼고 시동 걸어 연료소진은 꼭 하셔야만 합니다.

농가면 몰라도 시내 살거나, 특히 아파트 사시는 분들.. 남은 휘발유 보관 어떻게 하시게요? 부탄가스는 아무데서나 팔고, 보관도 용이 합니다.
남으면 고기 구워 드세요~~ 엔진오일 한통 사시면 일년에 한번 벌초 하시는 분들 아마 20년 넘게 쓰실 겁니다.

이도 저도 아니면 농기계 대여 하는데서 하루에 만원~~ 대여료 주고 벌초 하세요.. 예초기 살돈으로 30년 넘게 빌려 쓸수 있으니.....

가스예초기는 1.07마력 이상 나오는 제품이 없다는거 빼곤 단점이 없습니다. 오일 리필만 잘 해주시면, 고장 안납니다.

주의할점! 견착식(가스,휘발유)은 클러치 부분이 팔꿈치에 닿는 경우가 있음.클러치(샤프트와 엔진 사이 은색 부분) 이게 완충역활을 하는건데
굉장히 뜨겁습니다. 저는 배관용 은박 보온제 좀 두툼 한걸로 중간에 타이로 묶어 보완 했습니다.

휘발유 예초기 단점.무겁고 연료 혼합 해야 하고, 혼다 4싸이클은 혼합 안해도 되는 대신 순간 토크가 약하며, 고장 잘나고 10kg정도 나감.
휘발유 예초기 최대 단점 캬 ~~브레타~~~ 이거 대 환장 파튀~~ 고치려 들면 손에 기름 범벅 휘발유 냄새.. 교체 하려면 비쌈...7만원 정도?
연료통 아래에 있는거는 뽁뽁이 나중에 경화되서 딱딱 해 지다가 결국 터지고, 연료 필터도 언젠가는 갈아 줘야 하고,.... 에휴~~

배낭식 휘발유 예초기 15년 쓰고 견착식 가스 예초기 15년 재 쓰는중 인데, 첨엔 매우 어색하고 불편 했음. 확실히 배낭식이 편 합니다.

엔진오일 이야기 하다 넘 길어 졌는데,, 예초기 엔진은 100% 일제 입니다. 계양에서 나오는것도 엔진 수입해다가 조립만 합니다. 국내 소형 엔진
만드는 회사 없습니다. 중국산도 전부 일제 OEM 생산 방식 입니다. 안그러면 유럽 제품 써야 합니다. 비쌉니다. a/s 힘듭니다. 애국자 여러분~ !!!!

댓글들에 대한 제 생각 입니다..

3천원 하는 예초기날 부터 이야기 해 봅시다. 90년대 초 국산 날 싸길래 써 보았습니다.어떤건 휘고 어떤건 깨지고.날 교체 하다 볼일 다 봅니다.
다치면? 애국자 다쳣다고 보상 해줍니까? 이제야 겨우 국산날 쓸만 해 졌습니다.가운데 풀 엉킴 방지 보조날도 일본에서 나오니까 부랴 부랴
복제품 절반 가격에 팔고... 쯧~

어쩌 실건데요? 국산 없는데..일본 제품 불매 운동 좋아요 이백프로 찬성 합니다.하지만 없는걸 어째요? 낫으로 베요? 시골 장터 낫도 일본말 적혀 있습니다. 중국OEM인거 같은데, 암튼 일제라고 팝니다.애기 주먹만한 농약 분사노즐 일제가 2배나 비싸도 씁니다. 약이 덜 들어 갑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쌀, 일제 YANMA 이앙기로 모 심고 일제 KUBOTA 컴바인으로 수확 해 먹는 겁니다. 이건 국산도 있긴 합니다. 근데 안써요~
내구성도 떨어지고, 고장도 잘나고..이앙기 1억 넘고, 컴바인 좋은거 3억 넘습니다. 이거.정부 지원 받아 삽니다. 네. 바로 우리 세금으로 일제
사옵니다..ㅠㅠ

국산 농기계 대표 주자 대동, 동양,국제. 첨부터 일본과 기술제휴 맺고 걸음마 띤지 얼마 안됩니다.신형은 따라잡지도 못하고, 국제 트랙터 좋은
거는 미쓰비씨 엔진 장착 했다고 광고 까지 합니다. 논에 쓰는 대형 트랙터는 미제 존디어 아니면, 일제 구보다.. 국산 LS 트랙터는 기름만 많이
먹고 딸립니다.. 국산 트랙터는 소형.. 밭 갈이용 으로나 쓰고 열악한 논에서는 국산품이 힘을 못쓰니.. 어쩔수 없는거죠..

TV는 삼성 ,LG 로 보지만, 방송국 영상 장비는 전~~부 일제 쏘니로 촬영 한다는 불편한 진실~국위선양 하고 있는 BTS 가 쓰는 음향 장비는
야마하~!! 국산품이 있고, 품질도 좋다면야..쓰지 말라 해도 써요..세계1위 프로 게이머들이 쓰는 컴터 마우스 비싸고 좋은거 그안에 들어간
스위치는 일제 OMRON 껍니다. 골프체.. 국산 있나요? 한국 프로골퍼들 어디꺼 써요~~? 미즈노? 아식스?야마하? 혼마?.. 서양년놈들건 체형에
잘 안맞고 국산은 없고.. 일제 ~

국내1위, 세계6위 현대 자동차.. 첨에 전범 기업 미쓰비시랑 기술 제휴 해서 포니 엔진 만든거 아닌가?

진정 애국자 라면 공부 열심히 해서 일본꺼 보다 더 좋은거 만들어 주세요~ 네~~? 국산 TV처럼 일본에서 기술 배워 왔지만 지금은
세계 최고니 누가 뭐라 합니까? 싸던 비싸던 무조건 국산 TV 사는거지..
Newman John : 정말 감사합니다^^
jh k : 오늘 샀는데 감사 드립니다

LPG 예초기 비교 리뷰(견착식 vs 배부식), 부탄가스로 가볍게!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추석은 가족모임 없이
벌초만 조용히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LPG 예초기의 두 종류, 견착식과 배부식을 모두 시연 해보았습니다.
촬영 중 동네 이웃분들이 구경 오셔서
막간의 선호도 조사도 해보았습니다.^^
시청자님들 모두 안전장비 잘 착용하시고
안전하게 벌초 잘 다녀오세요~!!

#예초기 #벌초 #추석
찰'S. : 키 180넘어가면 견착식 절대 사지마세요..봉길이가 일본체형에 맞게 만든건지 짧아서 허리 구부리고 작업해야되서 진짜 불편합니다.
하늘아래바람 : 이틀 전부터 구독중입니다.
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변상인 :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장훈농장TV : 저도 저번주에 벌초를 다녀 왔는데, 올해는 다 안모이고 형님과 둘이서 그냥 조촐하게 했죠.
뽑기몬TV : 밧데리 기술의 발전으로 전기식 나왔음 좋겠네요 잘안쓰면 밧데리 방전되려나?? 가격도 비싸겠고 ㅋ

... 

#가스예초기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eoultongilmarath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