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잔셋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유키 조회 19회 작성일 2021-10-15 19:24:06 댓글 0

본문

10년간 모은 커피잔 BEST 예쁜 찻잔 추천 ★홈카페 브이로그 ★ 커피잔 함께 구경해요~

취향 듬뿍 담은 홈카페 컬렉션!
오늘은 제 컬렉션 중에서 특히 찐애정하는 커피잔들만 골라서 소개해볼게요.

보통 네스프레소 롱고나 에스프레소, 믹스 커피에 적당한 150~200ml 안팎의 용량.
그리고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한 디테일들이 가미된 저의 커피잔들.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재미있게 봐주세요. ^^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 #로얄알버트
a리시안 : 영상을 공들여 만드셨네요. 차분한 목소리로 설명해주시니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구독하고가요.
베이지 : 커피잔 추천 검색하다가 들어오게 되었어요
모으신컵들이 너무 이쁘네여!!><
잘보고갑니다♡
챠챠 : 하나 하나 다 너무 이쁜데 모여있는거 보니 더 이뻐요
오늘도 켈리Brava Kelly : 세상에 어쩜 하나하나 다 우아하고 이쁠까요
bbyq ru : 저두 커피, 홍차잔 모은지 22년 되었네요
앞으로 ㅋ계속 진행중이란게 문제요 ㅎㅎ
그릇장 터져나가는데도 찻잔들이 아름다워 멈출수가 없네요
아름다운 잔 잘조고 갑니다

예쁜 커피 잔을 소개합니다ㅣ황실 금 컵ㅣ컵 큐레이팅ㅣ커피잔ㅣ커피도 승차감이 중요해요ㅣ임페리얼 포슬린ㅣCoffee cup Curatorㅣ크리스마스 선물ㅣ연말 선물ㅣ집들이 선물

(최신영상 댓글이벤트중)앞으로 정말 멋있는 컵 예쁜 컵 맛있는 컵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임페리얼 포슬린의 코발트넷\r 라인 이예용:)
*코발트넷\r 메이 티컵 세트 \r311-14574

[바리스타의 컵 큐레이팅]
헤렌드, 로스차일드 라인 :


[댓글 이벤트]
용다방Cafe 최근 영상에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을 추첨하여, 드립백 커피 1세트(6개)를 보내드립니다:)

#커피잔 #찻잔 #cup
풍썬껌_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그런 고가의 잔들을 실제 매장에서 손님께 내어드리고 있으신가요? 잔의 파손 우려때문에 걱정되는데 어떻게 해결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한준 : 승차감... 확 와닿네요ㅋㅋㅋㅋㅋㅋ
지구별에잘왔어 : 오 잔의 세계..! 달그락거리는 잔 소리를 느끼며 편히 커피를 마시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Jigu : 뱅쇼 만드는 법, 검색하다가
우연히 용다방을 알게 되었고
YM Project 카페까지 알게 되었어요!
새로운 카페를 갈 때마다 내어주는 커피잔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궁금하면 꼭 물어보는데
커피잔에 대해서 스토리텔링을 해주는
컨텐츠는 처음 본 것 같아서 정말 좋았어요 :)
하루빨리 YM Project 카페 놀러가서
시간 보내고 싶은데 코로나때문에
마음 속에만 기록해두고 있어요!
조만간 맛있는 커피 한잔 마시러 가겠습니다
용다방 Cafe : 안녕하세요! 영상 재밌게 봐주셔 감사합니다:)
잔 들은 모두 손님들께 내어 드리고 있어요!
풀 서비스로 직접 가져다드리고 회수도 하기 때문에, 5년 넘게 운영하면서 손님이 잔을 깨뜨리신 기억은 없습니다
다만, 고가의 잔 인지라, 메뉴판에 파손시 인터넷 최저가로 보상해 주셔야 하는 점을 공지해 놨습니다ㅎㅎ

제 예쁜 찻잔을 보세요!!

조형미의 정수!

신경욱 작가 꽃 잔\u0026받침 : https://shopping.naver.com/art/stores/100162320/products/4190679789?NaPm=ct%3Dka6k99o6%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b7924962f3c3bb4bfe95e0f4fd6200475d435e25

박연진 작가 팔각 컵\u0026소서 : https://shopping.naver.com/art/stores/100342781/products/4222115348?NaPm=ct%3Dka6kbefh%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9a1aac4d1813a521e3239596cfe55ab9c62cf09

코랄색 동글동글 마카롱 컵\u0026소서 : https://shopping.naver.com/living/homeliving/stores/1000015291/products/4733421721?NaPm=ct%3Dka6ka78o%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d3d7fc7439149c70af949595ade66efc6a2fe85
만지 : 수집광은 역시 남의 수집을 봐도 심장이 날뛰네요....
물통 : 찻잔, 레이스 원피스, 테크웨어, 화장품, 프라모델, 엑셀, 남자침구와 남자친구, 아토피 이 모든 걸 소화하는 회사원님은 거의 인간까스활명수...
듭듭 : 이 언니는.. 세상세상 바쁘게 일하면서 도대체 언제 찻잔도 모으고.. 손수건도 모으고.. 야무지게 쇼핑도 하고.. 덕질도 하고.. 외국어 공부도 하고.. 여행도 다니고.. 티비 방송도 챙겨보고.. 다른 사람 유튜브도 챙겨보고.. 거기다 연애까지 하는 건지... 넘 알차..
좋아 : 가방 자랑 제목이랑 온도차 뭐에욬ㅋㅋㅋㅋ
가방: 제 가방입니다.
찻잔: 제 예쁜 찻잔을 보세요!!!!
봉봉 : 왕사발 컵들 아침에 커피에 우유 조금 타서 버터랑 잼 바른 빵 찍어먹는 용도로 쓰더라구요! 프랑스인 친구네 가족여행에 우연히 껴서 같이 다녀온 적 있는데, 그때 가족들 다 컵 하나씩 앞에 두고 빵 찍어 먹었어용 ㅋㅋ 친구가 프랑스식 아침식사라고 알려줬어요. 그때 저도 컵이 너무 커서 웃었었는데 회사원님 채널에서 왕큰컵 다시 만나서 넘 반가워요 ㅠㅠ

... 

#커피잔셋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92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eoultongilmarath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